[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25가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GS25에 있는 포스트박스 무인택배장비에서 25일까지 로그인을 한 이후 택배를 접수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된다. 로그인을 위한 회원가입은 편의점택배 'CVSnet' 홈페이지(www.cvsnet.co.kr)나 무인택배장비에서 할 수 있다.
25일까지 접수 된 택배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패드를, 5명에게 2012년 F1 그랑프리티켓(1매 12만원·1인2매)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5일 GS25 홈페이지(www.gs25.co.kr) 또는 편의점택배 CVSnet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운송장 1장당 1회 응모가 진행되기 때문에 택배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은 로그인 후 사용하면 당첨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GS25와 CVSnet은 고객들에게 편의점 택배 인터넷 접수의 편리함을 알리고 나아가 아직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보지 않은 고객들에게 포스트박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CVSnet은 편의점 택배 홍보를 위해 개그우면 신보라를 모델로 기용했다.
이윤성 GS25 편의점택배 상품기획자(MD)는 "가까운 GS25에서 24시간 언제든지 편리하게 택배를 이용 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는 고객에게 편의점 택배를 알리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