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페이스북으로 사연 접수 받아 GS TV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소개
사연 신청 고객,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편의점 GS25가 고객의 사연을 받아 GS25 편의점 등에 설치된 GS TV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소개하는 ‘나만의 뮤직비디오’ 서비스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GSTV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lovegstv)을 통해 평일 중에 사연을 접수 받고, 접수 받은 사연 중 추첨을 통해 고객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사연을 방송한다는 계획이다.
당첨된 사연과 뮤직비디오는 매주 토, 일 2시부터 4시까지 방송 되며 신청자가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GS25점포에서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벤트가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GS25는 GSTV를 통해 고객이 참여하는 기분 좋은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 같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사랑고백, 생일축하, 사과 등 진심을 담아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GSTV를 운영하는 GS넷비전의 권기환 국장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즐거운 이벤트를 고민하다가 기획하게 된 서비스"라며 "과거 라디오에 음악을 신청했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서비스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GSTV는 나만의 뮤직비디오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5월까지 사연을 신청해 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 영화 예매권, 간식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