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알집·알약 등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다음달 3일까지 '2012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채용규모는 상반기와 비슷한 규모로, 이전 채용과 같이 지원자들의 학점과 영어 성적에는 제한을 두지 않는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에서는 ‘우리 함께 키워봅시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회사와 함께 커나갈 성장 가능성이 있는 지원자를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어플리케이션, 보안, 웹, 모바일, 게임 등의 개발 부문과 시스템엔지니어, SW품질관리, HR, 기획 등의 일반 부문으로 전 분야에 걸쳐 채용이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의 입사설명회는 17일 숭실대를 시작으로 대학 캠퍼스 채용박람회에서도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채의 모집 직군별 자세한 요강은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www.estsof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장중 이스트소프트 대표는 "이스트소프트와 같은 소프트웨어 개발기업의 최고 자산은 바로 인재"라며 "모바일, 태블릿의 확산으로 급격한 변화가 예상되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시장을 함께 개척하고 성장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