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생활한방스토어 '보움' 일본시장 진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웨이브코퍼레이션과 3년 계약...올해 6종 론칭

생활한방스토어 '보움' 일본시장 진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이 일본에 진출한다.


KT&G의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이 지난해 론칭한 보움은 22년 전통의 일본 대표 헬스 기업 써니헬스의 계열사인 웨이브코퍼레이션과 3년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에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앞으로 보움은 보움초 3종과 젤리 타입 이너뷰티 제품 3종 등 총 6종 제품을 일본에 론칭하고 향후 최대 23개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송원종 보움 본부장은 "최근 보움 제품이 일본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더 많은 일본인에게 보움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움과 계약을 체결한 써니헬스 그룹의 계열사인 웨이브코퍼레이션은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현재 일본에 직영 스파 10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내 1200여개 스파, 3000여개 드럭스토어와 거래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