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T&G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올림픽 기간중 '보움 대표 상품 3종'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보움 대표 상품 3종 중 '부모님 보움액'은 40%, '보움 남·여 멀티비타민미네랄'은 30%, '보움 뷰티푸드 촉촉칸 콜라겐'은 25%할인 판매하는데 대한민국의 축구 우승시에는 할인율을 15% 더 높일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도 2일 연장한 15일까지 진행한다.
녹용 한 냥이 들어간 '부모님 보움액'은 발효녹용추출분말과 발효인삼농축액이 사용돼 녹용 특유의 비리고 누린 맛을 제거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파우치 포장으로 먹기도 편리하다. 특히 뉴질랜드 청정지역 자연에서 방목한 사슴의 프리미엄 녹용과 국산 85% 이상의 생약재에서 추출한 식물혼합추출물을 함유시켜 기력이 약해진 부모님께 좋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보움 남여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성인의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함유돼 있다.
또 이너뷰티 제품인 '보움 뷰티푸드 촉촉칸 콜라겐'은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위한 씹어 먹는 상큼한 맛의 젤리 타입 제품이다. 1포당 피쉬콜라겐 10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관리를 생각하는 남녀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송원종 보움 헬스케어사업 본부장은 "한국인삼공사에서 연구개발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올림픽을 기념해 특별히 할인하는 행사이니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