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호나이스, 소비자웰빙지수 정수기 부문 5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ize="450,300,0";$no="201208240814453879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청호나이스는 '이과수 얼음정수기 쁘띠'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과수 얼음정수기 쁘띠는 건강 기능성과 사용 안전성, 환경친화성 등 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올해로 정수기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는 "청호나이스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에서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웰빙 건강 가전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친건강,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지수화해 상품군별 1위를 선정한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