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가 8월 한 달간 전 차종에 걸쳐 고객지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바루의 최고 인기 차종 아웃백 2.5 모델과 3.6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7%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각각 300만원과 335만원 할인해 준다.
스포츠 세단 레거시도 2.5모델은 7.86%(290만원), 3.6 모델은 7.88%(330만원) 할인한다. 포레스터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가격의 2%인 75만8000원을 할인 지원한다. 또한 8월 중 레거시와 아웃백을 구매하는 고객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를 기존 5만km에서 10만km까지 두 배 늘려주는 ‘더블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블 쿠폰’은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액, 좌, 우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성 부품들을 9만 6천km까지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다.
한편, 스바루코리아는 판매 및 서비스 망을 전국적으로 확충하기 위해 공식 딜러를 신규 모집한다. 최근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과 부산을 중심으로 국내 판매 사업 기반을 완성한 스바루코리아는 공식 딜러 확충을 통해 전국적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스바루 제품과 서비스를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스바루를 경험한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제품 평가와 인지도가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며 “스바루코리아는 계속해서 스바루의 우수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한편, 전국적인 판매망을 확충하는 데에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믹 리뷰 이효정 기자 hy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