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명품와인 아울렛 두레와인은 2012 런던 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종합 순위 맞추기, 금메달 개수 맞추기, 대표종목 금메달 획득 등 세 분야로 진행한다.
우리나라 종합 순위 결과를 맞힌 고객 중 다섯 명에게는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된 '리바니 모스카토'를 증정하며 금메달 개수를 맞힌 정답자 전원에게는 두레와인에서 모든 와인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2000점과 '산타 이네스E' 30% 할인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 역도, 체조, 양궁 등 대표종목에서 금메달 획득 시에는 '발레안디노 카베르네 소비뇽' 1+1, '모엣 샹동', '1865 카베르네 소비뇽', '뷰마넨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을 최대 50% 초특가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참여기간은 오는 14일까지 총 2주간이며, 선정결과는 두레와인 홈페이지를 통해 16일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두레와인 홈페이지(www.durew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현용 두레와인 팀장은 "런던 올림픽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와 함께 더욱 열정적이고 즐겁게 올림픽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