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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삼양식품은 '나가사끼 짬뽕'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일본 나가사키 등을 탐방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당첨자 100명을 선정해 동반자 한 명씩 총 200명을 선발해 오는 11월2일, 9일 각각 2박3일 일정으로 일본 큐슈의 후쿠오카, 나가사키 등을 단체로 탐방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참여는 1주년 기념 이벤트 내용이 새겨진 '나가사끼 짬봉' 제품을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린 후 해당 URL 주소와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smkt@samyangfood.net)으로 보내 신청하면 된다.
삼양식품의 나가사끼 짬뽕은 1주년 7월 22일 누적판매량 1억 7000만개를 넘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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