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스, 2분기 연속 주류 브랜드가치 1위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카스가 주류 부문 브랜드가치 전체 1위에 올랐다.


11일 브랜드스탁 2·4분기 BSTI(Brand Stock Top Index)에 따르면 카스가 894.5점을 얻어 894.4점을 얻은 참이슬을 0.1점차이로 제치고 주류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카스는 2분기 연속 주류 브랜드 전체 1위를 기록하게 됐다.


3위와 4위는 하이트와 처음처럼이 차지했으며 막걸리 브랜드인 서울생막걸리는 BSTI가 1분기 대비 큰 폭으로 상승하며 6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