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수서 서울까지' 박카스 국토대장정 힘찬 출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여수서 서울까지' 박카스 국토대장정 힘찬 출발
AD

[아시아경제 신범수 기자]동아제약이 주최하는 제15회 대학생 박카스 국토대장정이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올 해 국토대장정에 참가하는 114명 대학생은 4일 오전 9시 전남 여수 예울마루 분수광장에서 강신호 회장, 김원배 사장, 김남조 시인, 김낙회 제일기획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출정식을 가진 후 총 20박 21일간 일정을 시작했다.


이들은 여수를 시작으로 순천, 정읍, 김제, 군산, 익산, 공주, 천안, 안성, 용인, 성남을 거쳐 종착지인 서울 올림픽공원 한얼 광장에서 24일 완주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내 몸 안의 정열을 찾아내자'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대장정의 거리는 총 580.6km다.


강신호 회장은 출정식에서 "정열이라는 것은 내가 무언가를 성취하고자 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장애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의미하며, 정열이 가득한 사람은 어떤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쉽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수해 낼 수 있다"며 "올해 대장정은 자신 안에 내재 돼 있는 정열을 찾아내는 소중한 경험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신범수 기자 answ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