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스 라이트,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2 공식 맥주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카스 라이트,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2 공식 맥주 선정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Cass Light)'가 2030세대들이 열광하는 핫(Hot) 페스티벌과 만난다.

오비맥주는 오는 7일 서울 쉐라톤 워커힐 호텔 내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COSMO BIKINI FESTIVAL) 2012'를 공식 후원한다.


오비맥주는 이번 페스티벌을 찾은 2030세대들에게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이자 저칼로리 맥주의 새로운 지평을 연 '카스 라이트'의 장점과 특징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참가자들을 위한 포토 서비스, '카스 라이트 캔 탑 쌓기' 등 '카스 라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스 라이트'는 국내 유일의 빙점숙성기법, 프리미엄 맥주에 적용하던 3단 호핑(Triple Hopping) 방식과 고 발효 공법을 통해 전통적인 맥주의 진정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는 낮춘 것이 특징이다.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 담당 상무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젊은 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기 관리와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세대를 공략하고 '카스 라이트'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COSMO BIKINI FESTIVAL) 2012'에서는 시원한 워터풀을 배경으로 울랄라세션, 10CM, UV, 마이티마우스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콘서트를 비롯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