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쿠홈시스, 내추럴워터 정수기 잘 나가네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쿠쿠홈시스는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제품(모델명 CP-F601H외)이 홈쇼핑과 오프라인에서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제품은 지난 9일 GS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3회 동안 평균 2000콜 이상이 몰려, 경쟁사 대비 2배나 높은 주문 예약을 기록했다. 오프라인에서도 출시 2주 만에 6000대 이상 판매됐다.

회사 측은 위생 및 청결 관리가 획기적으로 개선됐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정수기 관리의 가장 어려운 부분인 꼭지(코크)부분을 완전하게 분리 세척할 수 있게 설계돼, 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여름철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성수기를 맞아 제품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