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문종훈, 이하 SK M&C)는 2008년 창립 이래 최초로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의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SK M&C가 운영하고 있는 사업 및 광고캠페인을 주제로 ▲마케팅 기획 부분 ▲광고 기획 부문 ▲광고 제작 부문 등 총 3개 부분으로 진행된다.
국내외 2년제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개인 또는 3명 이내의 팀으로 응모 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작품접수는 오는 25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접수신청서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대상을 차지한 팀에는 마케팅 및 광고 기획 부문 300만원, 광고 제작 부문 2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마케팅 및 광고 기획 부문 동상 이상, 광고 제작 부문 은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SK M&C 신입사원 공채 서류전형 합격이라는 특전이 부여된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 M&C 대학생 마케팅·광고 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skmnc.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수상자는 오는 8월 24일 공모전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문연회 SK마케팅앤컴퍼니 센터장은 “최근 심각해지고 있는 취업난을 고려해 ‘공채 서류전형 합격’이라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공모전이 우수한 대학생 인재들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