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제리너스커피, '엔젤캐스터' 발대식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공식 블로그를 열고 블로그 홍보단인 엔젤캐스터를 선발, 지난 7일 발대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엔젤캐스터는 20세 이상의 학생,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10명의 블로거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엔제리너스 공식 블로그(http://angelinustime.com/)를 통해 엔제리너스커피만의 스토리를 전달하게 된다.

6개월 동안 매월 테마미션과 두 개의 공통미션 등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매장과 신제품, 이벤트 체험에 관한 다양한 후기 및 브랜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엔젤캐스터' 발대식 진행
AD


엔젤캐스터가 이번 달에 전하게 될 소식은 앤젤캐스터로 선발된 소감과 앞으로의 활동방향 전달, 신제품 싱글?드립백 24|7 체험 및 지역별 엔제리너스 매장 소식 등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블로그를 통해 엔제리너스커피의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과 커피의 문화적 감성을 함께 나누기 위해 앤젤캐스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엔제리너스커피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운영하며 소비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개, 앞으로도 접점채널 강화를 통해 브랜드와의 친근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