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가족의 건강을 챙겨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발걸음으로 백화점 및 온라인쇼핑몰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최근에는 연령 및 개인의 특성에 맞춘 건강식품 등 실용성을 살린 선물이 인기다. 건강식품업계도 이벤트 진행, 신제품 출시 등 5월 특수에 발 빠르게 대비하고 있다.


◇자녀 성장 발육 돕는 건강식품 인기=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어린이 홍삼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중에도 단연 인기다. 대상웰라이프의 '짜먹는 클로렐라'는 어린이나 청소년도 쉽게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음료타입의 클로렐라 제품이다. 파우치용기에 담아 아이들이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달콤한 맛을 첨가해 맛과 영양을 모두 갖췄다. 특히 대상웰라이프는 고품질 국산 클로렐라 추출물을 사용하고 성장발육을 돕는 칼슘, 비타민, 단백질 등을 고루 함유하도록 했다.

함소아제약의 '아이독서큐'는 각종 전자기기로 인해 시력악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아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눈의 망막 및 구성성분인 루테인을 함유하고 있어 눈 강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나이아신도 함유하고 있어 아이의 성장발달에 좋다.


◇부모님 면역력 및 기억력 회복에 도움=건강기능식품은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고, 실용적이라 어버이날 선물로도 선호된다. 대상웰라이프가 최근 출시한 '클로렐라 홍삼'은 대상의 히트상품인 클로렐라와 국산 홍삼을 주재료로 두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았다. 클로렐라는 비타민 및 항산화 성분이 많은 엽록소가 풍부해 새포재생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홍삼은 면역력 개선 효과가 탁월해 특히 면역력이 약해지는 중년층에 좋다.


CJ제일제당의 '에브리가든 슈퍼푸드'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를 주재료로 했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브로콜리, 토마토, 마늘, 레드와인, 견과류의 영양성분을 정제 형태로 만들었다. 특히 면역력을 기르고 노화를 늦추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4정으로 구성된 소포장을 1일 1봉 간단하게 섭취하면 된다.


이 외에도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 실버프로그램'은 60세 이상의 장년층을 타깃으로 한 멀티비타민이다.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 비타민D와 칼슘 성분을 강화했으며, 혈행개선을 위한 비타민E 성분을 담았다. 천연원료 비타민·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