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하이스코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현대하이스코는 20~21일 이틀간 충남 당진공장과 경기도 화성 롤링힐스호텔에서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회사에 대한 가족의 신뢰와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올해 신입사원 99명과 부모들을 비롯해 현대하이스코 경영진 등 총 25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김원갑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키워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직원들과 함께 꿈과 비전을 펼칠 수 있는 최고의 직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후 김 부회장을 비롯한 경영진들은 부모들과의 대화를 통해 회사의 인재육성 정책을 설명하고 신입사원들과 함께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갈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현대하이스코는 신입사원 부모 전원을 명예 하이스코인으로 위촉하고 회사와 자녀의 발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신입사원의 아버지는 "생산현장 견학과 임원과의 대화를 통해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며 "자녀가 근무하는 현대하이스코에 대한 신뢰를 돈독히 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2007년 시작된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는 올해로 6번째다.




박민규 기자 yushi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민규 기자 yushi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