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하이스코, 모바일오피스 시스템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외부에서도 전자결재와 사내 이메일·전화도 활용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현대하이스코는 2일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종류에 관계없이 전자결재·사내 이메일·게시판·명함관리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가상화방식 작업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기존 애플리케이션 방식의 모바일오피스 시스템은 기기별로 보안성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로 제한된 스마트 기기만을 사용해야 하는 한계가 있었다.

현대하이스코가 적용한 가상화방식 작업관리 시스템은 임직원이 보유한 스마트폰 기종과 무관하게 보안성을 강화한 동일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및 해외 출장 중에도 개인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Wi-Fi) 통신망을 활용해 사무실의 전화를 주고받을 수 있게 해주는 유무선통합 시스템을 개발해 외부에서도 사내 전화를 쓸 수 있게 됐다.

현대하이스코 관계자는 "2009년부터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오피스 근무환경을 구축해 왔다"며 "이번 모바일오피스 시스템 강화를 통해 외근이 잦은 임직원의 업무 편의성을 제고하는 것은 물론 회사의 성과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민규 기자 yushi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