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가 17일 국민아기띠 맨듀카의 블랙 라인을 국내 출시한다.
맨듀카 블랙 라인은 검은색에 그린, 레드, 블루 색상을 하이라이트 색상으로 배치해 활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엄격히 관리된 100% 오가닉 코튼 소재를 사용하여 유럽에서 생산됐으며, 신생아부터 20kg정도의 아이에게까지 사용가능하다.
CJ오쇼핑, GS몰, 11번가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백화점, 유아용품 로드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구입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아기띠 용 침받이와 에코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정세훈 쁘레베베 대표는 "아기띠는 아이를 간편하게 안거나 업을 수 있는 용품임에도 불구하고 한편으로는 무겁고 거추장스럽게 보일 수 있었다"며 "맨듀카 블랙 라인 제품에 적용된 스포티한 색상배치를 통해 아기띠의 활동성과 편리성에 대한 아이엄마들의 인식이 높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쁘레베베는 4월 중 아기띠 맨듀카에 오렌지, 그린 등 화려한 색감이 적용된 스탠다드 라인업과 백화점 및 명품관 전용 한정판인 그레이 패턴 맨듀카도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