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온라인 셀렉트샵‘매그마일’런칭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17일 온라인 셀렉트샵 '매그마일(magmile.lotte.com)'을 론칭했다.
'매그마일(magmile)'이란 이름은 시카고 명품 패션거리 '매혹의 1마일(Magnificient Mile)'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름처럼 1마일이라는 상징적 공간 안에 패션의 모든 것이 모여있는 매혹적인 온라인 셀렉트샵을 표방한다.
다양성과 개성을 겸비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며, 이들의 의류 및 액세서리, 잡화 등 패션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매그마일을 통해서는 롯데닷컴이 기획한 오리지널 브랜드 '바나나칩(banana's chip)'도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칩'은 27~32세 직장인 여성에게 어필할 만한 모던 베이직한 아이템이 주류를 이루면서도 컨템퍼러리(contemporary)한 트렌드와 유니크(unique)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매그마일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과 소통을 통해 운영되는 '투-웨이 커뮤니케이션(Two-way Communication)' 이다.
매주 디자이너 하상백이 꾸려내는 스타일 팁 코너 스타일 정해주는 남자에서는 고객의 스타일 고민을 이메일(magmile@lotte.com)로 접수 받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한다. 패션계와 방송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하상백은 '샤이니'와 '소녀시대'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롯데닷컴은 '매그마일'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가죽팔찌를 선물로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벨트, 티셔츠, 양말 등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그마일'과 디자이너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티셔츠도 만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