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렉서스, '렉서스 용인광교' 공식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렉서스, '렉서스 용인광교' 공식 오픈 렉서스 용인광교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렉서스 브랜드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렉서스의 17번째 전시장인 ‘렉서스 용인광교’ (딜러 : 센트럴모터스)를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렉서스 용인광교’는 지리적으로 경부고속도로 수원IC에 인접하고 주변에 서울 - 용인간 고속도로가 통과하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 주변의 영통, 신갈은 물론 경기 남부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나 보다 많은 고객들이 렉서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명품 신도시’로 평가 받는 ‘광교 신도시’가 올해 말까지 2단계 사업을 완료하고 약 3만1000가구 7만7000여명이 입주할 계획이다. 회사측은 ‘렉서스 용인광교’를 통해 ‘명품 광교신도시’에 걸맞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렉서스의 명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렉서스 용인광교’ 는 250.8 m² 면적의 지상2층(1층 쇼룸, 2층 사무실) 규모로 지난 12일에 국내 출시한 뉴 제너레이션 GS 를 비롯해 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서비스의 경우, 전시장으로부터 2km내에 위치한 ‘렉서스 수원 종합서비스센터(판금/도장/일반정비)’에서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컨셉트를 적용한 쇼룸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렉서스의 신규 쇼룸디자인 테마인 ‘그로브(Grove, ‘작은 숲’ 을 의미)’ 가 적용된 외관은 도심 속의 안락하고 편안한 작은 숲의 느낌을 연출했다. 고객의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레이아웃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렉서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실내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뉴 제너레이션 GS의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적인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며 "렉서스 용인광교’ 를 시작으로 올해 복수의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가시화 할 예정이며 단순한 거점수의 확대에만 그치지 않고 딜러자체 전문기술강사양성교육 등을 병행, 중장기 거점확대를 위한 종합적인 경쟁력 강화를 착실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