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외환은행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외환은행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미래 잠재 고객 확보를 위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제1기'를 모집한다.
외환은행은 이번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를 통해 ▲외환은행 바로 알기·알리기 ▲외환은행의 행사참여 및 봉사활동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진행, 자행의 브랜드를 대내외적으로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1기는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20명을 선발하게 되며, 지원방법은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 또는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kebwing)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이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에게 해외탐방(봉사)기회도 부여된다.
특히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우수 활동자는 장학금 지원 및 향후 외환은행 인턴 또는 신입행원 채용 시에 우대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KEB wing에 열정적이고 노력을 멈추지 않는 스마트한 대학생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면서 "참가 대학생에게는 자기계발과 개인역량 발휘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