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캔들미디어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40.2% 늘어 275억원, 영업이익은 116.1% 증가해 25억원, 순손실은 62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황준호기자
입력2012.03.12 14:59
수정2012.03.12 15:26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캔들미디어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40.2% 늘어 275억원, 영업이익은 116.1% 증가해 25억원, 순손실은 62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