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올해 새롭게 출발한 팔도가 CI를 변경하며, 글로벌종합식품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팔도는 종합식품기업의 이미지 구축과 소비자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새로운 CI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CI는 '색다른 맛으로 세상을 즐겁게'라는 팔도의 의지를 담은 것으로 색다른 맛으로 세상을 즐겁고 행복하게 바꿔나갈 팔도의 도전정신과 기업철학을 내포하고 있다.
팔도 관계자는 "CI 로고는 고객이 팔도의 제품을 개봉할 때의 모습을 형상화 한 것으로 맛에 대한 기대감과 설레임이 가장 높은 순간을 상징한다"며 "P의 레드컬러는 품질과 가치를 약속하는 팔도의 열정(Passion)을, D의 그린컬러는 맛있는 식품을 통해 즐거운 휴식과 건강을 전하고자 하는 팔도의 바램(Desire)을 나타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팔도는 지난 2일 신규 홈페이지(www.paldofood.co.kr)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전형적인 기업홈페이지 형태에서 탈피해 고객들이 즐겁게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팔도는 텍스트 위주의 구성을 지양하고, 고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팔도 CLUB' 메뉴를 개설해 원활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최재문 팔도 대표이사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팔도의 도전정신을 CI와 팔도 홈페이지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새로운 CI 도입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글로벌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