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진행한 ‘할리스커피 볼보 로맨틱 이벤트’에서 1등 당첨 고객에게 볼보 C30를 8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26일까지 28일간 실시돼 총 7000여 명이 응모했다.
경품 1등으로 내걸었던 최신형 프리미엄 해치백 볼보 C30 자동차의 주인공은 직장인 하정훈(32)씨. 하 씨는 "평소 할리스커피를 좋아해 회사 근처의 홍대역점을 자주 방문한다"며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정말 당첨이 될까'하는 마음에 응모했는데 1등이 되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이날 2등, 3등에게는 각각 볼보 S60과 C30 1박2일 시승권, 4등 100명에게는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볼보 세트메뉴 쿠폰(민트초코R+허니바게트볼), 5등 300명은 할리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했다.
성창은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부장은 "할리스커피는 고객의 감성을 적셔주는 ‘로맨틱 스페이스’를 브랜드 콘셉트로 잡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이러한 맥락에서 고객에게 보다 로맨틱한 기억을 전달하고자 진행된 이벤트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