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교, 눈높이 스마트학습서비스 광고 런칭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대교는 눈높이 스마트학습서비스 광고 런칭을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스마트 영상 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 채점과 맞춤형 진도결정, 정확한 피드백 등 눈높이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마트한 특권'을 배우 안상태와 김유빈의 능청맞은 사투리 연기로 재밌게 전하고 있다.


대교는 이번 광고 런칭을 기념해 모바일과 웹사이트를(http://smart.noonnoppi.com) 통해 3편의 광고 중 1편 이상을 시청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61명을 추첨해 스마트TV, 태블릿PC, 디지털 카메라, 도서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3편의 영상을 모두 시청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무료 학습 상담의 기회도 제공한다.(문의 080-222-0909)




조민서 기자 summ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