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포스트, 베이비페어서 ‘제대혈 홍보’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메디포스트는 지난 1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1회 베이비페어(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서 제대혈홍보를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포스트는 셀트리(Celltree)’라는 브랜드로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 및 국내외 이식 사례 등을 소개하고, 현장 계약자에게는 가격 할인과 보관 기간 연장,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메디포스트는 이외에도 건강기능식품 ‘모비타(Movita)’ 및 코스메틱 제품인 ‘페보니아(Pevonia)’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상담 및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제대혈관리법 시행과 치료 가능 질병 확대 등으로 제대혈 보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예전보다 방문객이 늘어났다”며 “50여명의 전문 상담원들이 쉴 틈 없이 임산부들을 맞고 있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