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랜드 힐튼 서울, '리프레싱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6월 15일까지 겨우내 추위에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리프레싱 패키지(Refreshing Package)'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티, 슈페리어 스위티, 뷰티, 헬시 등 총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스위티 리프레싱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에서 달콤한 봄의 휴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디럭스 룸 1박과 알파인 델리의 조각 케이크 & 테이크 아웃용 아메리카노 1잔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5만원.


여기에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같은 혜택으로 룸 타입을 슈페리어 룸으로 업그레이한 슈페리어 스위티 리프레싱 패키지를 17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뷰티 리프레싱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뷔페, 휴고 네추럴 정품 트래블 킷 1세트를 제공하며, 가격은 19만원.


헬시 리프레싱 패키지는 건강하게 봄을 맞이하려는 이들을 위한 구성으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룸 1박과 EFL 무료 이용(2인 조식 및 해피아워), 그랜드 힐튼 서울 에코 텀블러 1개, 사우나 무료 이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자신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도록 피트니스 클럽에서 In-Body 체크를 무료로 해준다. 가격은 21만원.


문의 02-2287-8400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