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수퍼마켓, 국내산 닭고기 최대 40% 할인 초특가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수퍼마켓이 국내산 닭고기 초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일 GS수퍼마켓은 이달 8일까지 ‘닭 한 마리 전 부위 모음전’을 펼치고 국내산 생닭 및 닭고기 전 부위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각각 7580원, 6680원에 판매하던 볶음용 생닭(800g이상), 백숙용 생닭(700g이상)을 모두 4480원에 내놓았고, 350g기준 5680원이던 안심, 봉, 윙과 5380원이던 가슴살을 모두 3980원에 준비했다.


GS수퍼마켓, 국내산 닭고기 최대 40% 할인 초특가 행사 ▲GS수퍼마켓은 이달 8일까지 ‘닭 한 마리 전 부위 모음전’을 펼치고 국내산 생닭 및 닭고기 전부위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AD


GS수퍼마켓은 국내산 닭고기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할인 판매를 통해 닭고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우와 돼지고기에 밀려 줄어든 닭고기 소비를 늘리겠다는 설명이다.


김원진 GS수퍼마켓 축산구매팀장은 “이번 닭고기 초특가 행사를 통해 침체돼 있는 닭고기 소비를 늘려 계육 농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고객에게는 알뜰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닭고기 부위를 구매할 수 있는 즐거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