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신혜 '베이글 비비크림' 리뉴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8초

박신혜 '베이글 비비크림' 리뉴얼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아시아 베스트 셀러 ‘브라이트닝 밤 SPF30 PA++’이 45ml 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이 제품은 특히 고운세상의 새로운 모델 박신혜의 ‘베이글 비비크림’으로도 유명하다. 신조어 ‘베이글’은 베이비 페이스(baby face)에 몸매는 글래머(glamour)라는 뜻으로, 박신혜는 송혜교, 신세경 등과 함께 국내 대표 베이글녀로 손꼽히고 있다.


베이글녀답게 박신혜는 평소 ‘아기피부’라는 찬사를 받고 있으며, 무결점의 천연 피부 미인을 입증하듯 평소 비비크림으로 가볍게 하는 메이크업을 선호하고 있는 것.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브라이트닝 밤 SPF30 PA++은 미백, 자외선 차단의 이중 기능성 멀티 비비크림으로 알부틴 추출물로 미백기능이 우수하고,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비비크림이다.


무엇보다 결점을 커버해주고 피부톤을 정리해주는 기능이 뛰어나며, 마치현 추출물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준다. 브라이트닝 밤 사용 하나로 미백에센스기능,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기능, 자외선 차단 등 무려 4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어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Sasa에 입점한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더운 동남아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리뉴얼 기념으로 자사몰에서 브라이트닝 밤 구매시 2만3000원 상당의 비비크림 전용 클렌져 ‘퍼펙트 비비 멜팅 젤’ 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