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매직 앰플'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매직 앰플'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은 기존 미백제품보다 3배 더 농축돼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강력한 미백화장품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매직앰플’을 선보였다.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매직앰플’은 식약청에서 미백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하는 일반적인 고시농도의 3배를 함유하면서 LG만의 독자적인 미백성분을 추가로 함유해 약 2주간의 사용으로 밝고 환해진 피부를 경험하는 등 빠르고 탁월한 화이트닝 효과를 자랑한다.


오휘 피부과학연구소는 오랜 연구기간을 통해 미백패치처럼 고함량의 다양한 효능성분을 안정화하고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는 신기술인 ‘PMS(Patch-mimic System)’를 개발했다.

보통 1종류의 미백 성분만을 넣어 미백제품을 만드는데 반해, 신기술을 이용한 ‘오휘 셀샤인 매직앰플’은 미백 성분을 고농도로 농축해 한 병에 2가지 미백성분을 일반 화이트닝 제품 대비 3배까지 담을 수 있도록 하는데 성공한 것이다.


또한 오휘 셀샤인 매직앰플에는 항산화, 미백 등의 효능이 있는 약초로 잘 알려진 단삼 뿌리 추출물이 들어있다. 단삼뿌리 추출물은 노화에 따라 피부 근본이 무너져 혈색이 나빠지는 피부를 근본부터 활성화 시켜 어린 빛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3배 많은 미백 성분으로 앰플 고유의 농축된 느낌이 특징이며, 2주동안 아침/저녁에 사용한다. 부드럽게 발리며 보습감이 오랜시간 지속되는 등 특별히 신경이 쓰이는 잡티 부분에 집중적으로 꾸준히 발라 주면 밝고 윤기 있는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또한 오는 2월 말에는 오휘 모델 김태희의 TV CF도 만날 수 있다. 이번 CF에서는 오휘 매직앰플로 광채나는 피부를 갖게 된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엿볼 수 있게 된다.


한편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라인은 오휘의 대표적인 미백 화장품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함을 회복하지 않은 채 멜라닌만 제거하는 것으로는 피부 칙칙함을 개선할 수 없다는 것에 착안, 피부를 누렇고 칙칙하게 만드는 변성 단백질을 관리함으로써 강력한 미백효과를 주는 새로운 개념의 화이트닝 라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