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기념 특가행사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제주항공은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일본 나고야 왕복항공권을 8만9000원 특가에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여행기간은 3월23일부터 4월30일까지며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는 제외된 금액이다.
제주항공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기존 예약기능외에도 ▲실시간 항공권 검색과 예매 ▲좌석지정 ▲여행플래너 ▲여행다이어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는 여행플래너와 실시간으로 여행지 사진과 여행후기를 남길 수 있는 ‘여행 다이어리’ 기능이 추가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제주항공은 내달 12일까지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후 평가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후쿠오카 왕복항공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기능인 여행플래너, 여행다이어리를 작성하고 제주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jejuair)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나고야 왕복항공권과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9일 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