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이어트 시장에서 새로운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 월라이트 다이어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다이어트 시장에서 새로운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 월라이트 다이어트
AD

최근 다이어트 열풍으로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 중 최근 식사대용식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제품 하나를 소개 하려고 한다.


웰라이트 다이어트라는 이 제품은 최근 다이어트 시에 요요현상 예방 및 식습관 개선 등을 위해 굶지 않고 운동과 병행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인 일명 식사대용식 다이어트 시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2011년 리커버와 리커버S를 출시하여 숙취해소종결자라는 별명을 얻어 20억이상의 매출을 올린 와이즈푸드에서 1년동안의 소비자 조사와 의견수렴을 통해 개발하게 된 식사대용식 다이어트 제품이다.

웰라이트 다이어트는 기존 다이어트 제품과 달리 다이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영양 불균형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단백질 및 기타 영양소 와 비타민 B1,B2,B6,C,E 첨가해 영양밸런스를 맞추었으며 적은 식사로 생길 수 있는 변비 등의 예방을 위해 식이섬유을 첨가하였다. 특히 다이어트 고객층이 여성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콜라겐과 돈 태반 등의 성분을 첨가하여 피부미용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다.


특히 웰라이트 다이어트 제품은 급속 소개팅 다이어트를 비롯하여 웨딩 다이어트, 비키니 다이어트, 몸짱 다이어트등 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개팅 다이어트와 웨딩 다이어트는 주말 토,일요일 48시간, 1주일동안 섭취하는 것만으로 체중 감량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휴대성도 좋아 여성들의 가방에 넣고 다니며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직장여성들에게 매우 유용한 식사대용식 다이어트 제품이다. 무엇보다 경제적인 가격대로 다이어트에 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