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국내 패스트푸드 선도기업인 롯데리아가 롯데아이몰과 함께 2012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복 주머니 설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리아에서 제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의 행운번호 또는 롯데아이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발행된 주문번호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나 롯데리아 매장 내 포스터에 인쇄된 QR코드로 접속해 모바일 롯데홈쇼핑에 입력하면 된다.
롯데리아는 다음 달 15일까지 추첨을 통해 12명에게는 아이패드2를, 300명에게는 롯데리아 패밀리팩을 제공하고 1700명에게는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를 증정한다. 롯데아이몰 홈페이지 신규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롯데리아 양념감자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3월 7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롯데리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설을 맞이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실속 넘치는 설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2012년에는 보다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해 업계 1위 브랜드의 위상을 지킬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