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엠하우스, "설 선물 모바일로 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KT엠하우스, "설 선물 모바일로 하세요" KT엠하우스는 설을 맞아, 명절 인기상품들을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로 선물하면 수신자가 입력한 주소로 무료 배송해주는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 자회사 KT엠하우스는 설 인기상품들을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로 선물하면 수신자가 입력한 주소로 무료 배송해주는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기프티쇼는 문자메시지로 상품의 바코드를 보내 선물하고 받은 사람이 서로 전국 제휴가맹점에서 손쉽게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수신자가 기프티쇼의 유·무선(모바일웹) 사이트에 접속해 주소만 입력하면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KT엠하우스는 이번 설을 맞아 명절 인기 상품인 한라봉, 안동 사과, 횡성한우, 농협 목우촌 선물 세트 등을 비롯해 청정 수산물, 지역 특산품, 청과물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김규성 KT엠하우스 대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휴대폰번호만 알면 되고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원하는 주소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어 설을 맞아 선물 보낼 곳이 많아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프티쇼 홈페이지(gift.mhows.com)나 올레닷컴 홈페이지(www.olleh.com) 내 기프티쇼 메뉴, 혹은 카카오톡 등 제휴 판매사이트에 접속해 배송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멀티문자메시지서비스(MMS) 문자를 받은 사람은 기프티샵의 배송상품 신청페이지 (http://gift.mhows.com/delivery)에서 직접 배송을 원하는 주소를 입력해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도 기프티샵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웹(mgifti.show.co.kr)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