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홈플러스가 2012년 임진년 용의 해를 맞아 귀여운 용 캐릭터와 신년 행운을 기원하는 이미지 등이 새겨진 맞춤형 디지털상품권 29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조창묵 홈플러스 특판상품권영업본부 전략영업팀장은 “사진과 메시지 편집으로 손쉽게 개성 있고 새해 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홈플러스, 새해 맞아 이색 디지털상품권 출시](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1123014462353722_1.jpg)
![[포토]홈플러스, 새해 맞아 이색 디지털상품권 출시](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1123014462353722_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