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1히트상품]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하루 한 알, 온가족 건강 지킴이


[2011히트상품]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상품 '멀티비타민 웰'은 그동안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이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방송마다 연속 매진행렬을 기록하며 높은 판매고로 비타민하우스 효자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비타민하우스는 품질면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멀티비타민 웰'을 탄생시키기 위해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원료들을 종합비타민에 접목시키는 연구에 힘 써왔다. 또한 중국산 원료는 배제하고 원료 원산지를 공개하는 등 제조공정이 불투명해 우려를 낳고 있는 식품 업계에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멀티비타민 웰은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혼합베리 맛의 츄어블 형태로 13가지 비타민(기능성 9가지)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1가지)이 함유된 품질 높은 프리미엄급 비타민이다. 까다로운 원료 선정부터 물 없이도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어 안정성과 편리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하루 1알 섭취로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부원료 26가지와 비타민나무열매추출분말, 새싹착즙분말 등의 모든 원료는 중국산을 배제한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창립 10여 년만에 매출 1000억 원을 바라보고 있는 비타민하우스는 현재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유통채널과 4500여 개의 가맹점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자사 공장 비타민하우스알앤피를 설립했다. 이를 통해 제품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신뢰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CCMS(소비자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 인증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CCMS는 소비자불만을 예방하고 신속하게 사후구제하기 위한 기업 및 업계 내부 프로그램의 설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기본 지침이다.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해 제품 기획에서부터 홍보, 소비자 불만개선 방안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