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민낯, 자신 있게 공개하는 법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최근 연예인들이 자신의 미니홈피나 SNS를 통해 그 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메이크업 전인 민낯 사진, 이른바 ‘생얼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꾸미지 않았음에도 ‘명품 쌩얼’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의 빛나는 생얼의 비결은 무엇일까? 피부관리, 조명발 등의 수많은 비결이 있겠지만 그 중 반영구화장 역시 큰 부분을 차지한다.

반영구화장은 피부 표피 및 진피에 색소를 주입하여 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에 자연스러운 색을 입혀 주는 미용시술로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화장을 하지 않아도 자신감 있는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반영구화장을 위해서는 안전성을 인증을 받은 천연색소와 위생적인 1회용 바늘을 사용해야 부작용 위험 없이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또한 반영구화장은 의사가 시술 해야 하는 의료행위이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시술 받아야 한다.

만약 잘못된 시술법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 손상은 물론 2, 3차 감염에도 노출될 수 있다.


반영구화장은 눈썹과 아이라인, 입술에 주로 하는데 여성들은 대개 눈썹과 아이라인을 많이 한다. 왜냐하면 아이라인은 펜슬아이라이너, 젤 아이라이너,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꼼꼼히 그려도 습기에 쉽게 번지게 되어 눈 주변을 금방 검게 만들어 다크서클보다 더 진한 어두움으로 화장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많은 여성들이 번질 염려가 전혀 없고, 수정화장을 할 필요도 없으며, 매일 바쁜 아침 화장을 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아이라인 반영구화장을 선호한다.


고운몸클리닉 김희경 원장은 “일반적으로 눈썹라인을 따라 전체적으로 시술하는 기법이 아닌 눈썹이 난 자리를 점으로 표현, 속눈썹 언더라인에도 적용하기 때문에 눈매가 더욱 자연스럽고 깊어 보이며 속눈썹이 많아 보이는 다중효과를 줄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어 김원장은 “개개인의 얼굴형과 피부상태, 눈썹과 눈의 모양, 헤어컬러와 아이컬러를 감안해 문신전문 디자이너와 충분한 상담을 하기 때문에 최상의 아름다움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박승규 기자 mai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