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NS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NS이숍이 고객을 초청해 고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송년회를 지원한다.
12일 NS홈쇼핑은 NS이숍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해 1월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NS이숍 ‘명품정육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가운데 추첨을 통해 고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송년회 이벤틀 진행한다고 밝혔다.
NS이숍은 해당기간 명품정육점을 이용한 고객이 응모대상이 되고,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동반 3인과 함께 고기 파티에 올 수 있는 초청장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고기파티는 오는 21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서울 약수역 인근 ‘치맛살’에서 열리며 명품정육점에서 판매되는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이벤트 당첨자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문자와 전화를 통해 행사 참여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NS이숍 명품정육점 관계자는 “불경기로 인해 연말 회식 때 고기 먹는 것도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직장 동료나 가족, 친구 등 지인들과 명품정육점에서 판매하는 맛있는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를 배불리 먹으며 한 해를 마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2일 NS홈쇼핑은 NS이숍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해 1월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NS이숍 ‘명품정육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가운데 추첨을 통해 고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송년회 이벤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