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당을 나온 암탉>, 북미 진출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마당을 나온 암탉>, 북미 진출
AD


지난 여름 개봉해 한국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는 최초로 22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이 지난 11월 2일부터 9일까지 열린 아메리칸 필름 마켓에서 이탈리아, 독일어권 국가들, 브라질 등에 추가 판매된데 이어 한국 애니메이션으로는 이례적으로 지난 주 북미를 포함한 영어권 국가에 판매되었다.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의 영어권 국가 판권을 구매한 108 미디어 그룹은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제작사이자 투자, 배급사로 이번 계약을 통하여 북미를 포함한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 영어권 국가의 배급권을 갖게 된다. 특히 미국 및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시장의 경우 영어로 더빙하여 직접 극장 배급을 진행할 계획이다.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은 총 약 46여 개 국가에 판매됐다.


10 아시아 글. 강성희 인턴기자 인턴기자 she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