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클래식, 19~20일 청담동 호림아트센터서 '웨딩&혼수박람회' 개최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은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예물, 혼수, 한복, 허니문 등 결정과 선택의 순간에 놓이게 된다. 예비신혼부부들의 고민은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을 떠올려야 할 정도로 준비 단계에서부터 결정의 순간까지 알아야 할 정보가 너무나 많다는 점이다.
웨딩완벽주의를 전면에 내세우고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 만족도를 높여온 웨딩클래식(대표 김봉성)이 달콤한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는 지역에서 디테일하고 차별화된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주변의 도산공원, 가로수길 카페, 로데오 거리 맛집 등으로 유명한 청담동에서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에 걸쳐 호림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웨딩클래식 웨딩&혼수박람회는 데이트도 즐기고, 알뜰하고 합리적인 결혼정보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꼼꼼한 예비신혼부부들의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고 있다.
박람회를 찾는 모든 예비신부들에게 고급 수제 맞춤 웨딩 슈즈를 제공하는 웨딩클래식 웨딩&혼수박람회는 진주귀걸이, 고급자수 예단봉투, 웨딩다이어리, 천연비누, 손톱 네일케어 등 12가지 사은품을 비롯해 허니문 조기 계약 할인, 디자인 맞춤 부케 및 9관 웨딩액자 증정, 2012 청담동 신상 인기 드레스 무료체험 등 통큰 이벤트로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추첨을 통해 리무진과 수입세단 등 웨딩카 서비스, 무료 예복 맞춤권, 커플 수영복, 신혼부부 그릇 세트 등을 증정해 결혼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의 경제적인 부담까지도 줄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웨딩클래식의 한 관계자는 결혼식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조급함, 불안감을 떨쳐버릴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웨딩전문 업체들을 통해 필수적인 웨딩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 이벤트로 행복하고 달콤한 결혼준비를 돕고 결혼준비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선택이 될 웨딩&혼수박람회를 만나게 될 것이라 전하고 있다.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알아보고, 다양한 업체들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웨딩클래식 웨딩&혼수박람회는 웨딩클래식(www.weddingclassic.co.kr)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된다. <이코노믹 리뷰 기획특집팀>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