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클래식,11월19~20일 강남 호림아트미술관서 개최 예비 신혼부부들 초대
준비해야 할 것도 많고, 이것 저것 신경 써야 할 부분도 많은 결혼준비. 예비신부들은 특별하고 아름다운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웨딩 업체들을 돌아보며 발품을 팔기도 하고, 대형 포털 사이트의 웨딩전문 커뮤니티를 찾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를 하는 방법과 같은 웨딩 관련 질문을 쏟아내거나 결혼준비로 데이트할 시간도 없다는 푸념을 늘어놓기도 한다.
먼저 결혼을 진행했던 선배 신혼부부들의 조언은 한결같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웨딩정보와 맞춤형 웨딩 프로그램에 푸짐한 사은품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적극적으로 이용해보라는 것. 개별적으로 웨딩 준비를 하는 것보다 한 자리에서 인증된 협력업체들을 비교해볼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감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모두가 효율적인 것은 아니다. 컨설팅 위주의 소형박람회의 경우 선택의 폭이 좁아 다양한 업체의 상품을 체험하기 어렵고, 지나치게 행사에 치우친 대형박람회의 경우 디테일한 준비가 부족하다는 단점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기존 박람회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웨딩전문업체 ‘웨딩클래식(www.weddingclassic.co.kr, 대표 김봉성)’이 엄선된 전문업체와 맞춤형 웨딩플랜을 소개하는 특별한 웨딩박람회를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강남 신사동의 호림아트 미술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봉성 대표는 “이번 웨딩클래식 웨딩박람회는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다양한 웨딩정보와 실속 있는 결혼준비의 과정을 맞춤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웨딩의 모든 과정과 혼수 등에 이르기까지 신뢰받는 전문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원스톱 방식의 대형박람회로 개최될 예정이다.”며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예비신부들을 대상으로 고급 수제 맞춤 웨딩 슈즈와 웨딩다이어리, 천연비누, 연인 케릭커쳐, 진주귀걸이, 고급자수 예단봉투, 손톱 네일케어, 면세점 VIP카 등 12가지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금 뜨는 뉴스
또한, “인증된 한복, 예물 전문 업체들과의 상담 진행시 다양한 사은품과 허니문 조기 계약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 디자인 맞춤부케, 9관 웨딩액자, 2012 청담동 신상 인기 드레스 무료피팅 체험 등의 기회도 부여할 예정이며, 사전참가 신청자에 한해 리무진과 수입세단 등 명품 웨딩카 서비스, 무료 예복 맞춤권, 커플 수영복, 신혼부부 그릇 세트 등도 현장 추첨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