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마일' 업그레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마일' 업그레이드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필수 영양소를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임신수유부용 영양음료 '앱솔루트 맘스마일'을 7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앱솔루트 맘스마일'은 따뜻한 물에 타서 차와 같이 즐기는 분말 타입으로, 임신부와 수유부의 효과적인 영양 보충을 위해 개발됐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DHA, 칼슘, 철분, 비타민C 등 엄마는 물론 태어날 아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했다. 또 기존 제품보다 낮은, 바나나 반 개의 칼로리(1회 섭취량 20g 기준, 60Kcal)로 임신, 출산으로 불어난 체중 고민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고른 영양 섭취 등을 위해 임신, 수유부들이 많이 음용하는 우유와 앱솔루트 맘스마일 건강한 곡물 제품을 비교했을 때 칼슘함량은 2배, 철분은 50배, 비타민C는 34배 높다. 반면, 지방은 1/15, 포화지방은 1/25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코아와 건강한 곡물의 2가지 맛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 집은 물론 사무실 등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의 맘스마일 브랜드 매니저인 김윤정 과장은 "커피, 녹차 등 음용 가능한 음료에 제한이 많은 임산부는 물론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제대로 챙길 수 없는 수유부들이 간식 또는 식사대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모유 수유 전 또는 철분제 복용 후 마시면 영양 보충과 흡수율을 높이는 데 좋다"고 말했다.


한편, '앱솔루트 맘스마일'은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300원(20g 스틱, 15 개입)이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획세트를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