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라인]김선아 “충돌사고는 그만, 맘들만 더 다칠 뿐”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김선아 “충돌사고는 그만, 맘들만 더 다칠 뿐”
AD


김선아:“충돌사고는 그만. 맘들만 더 다칠 뿐”
-배우 김선아는 지난 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동욱님! 생일 축하해요”란 글과 함께SBS ‘여인의 향기’에 함께 출연한 이동욱의 팬미팅에 참석했던 인증샷을 올렸다. 그러나, 김선아는 해당 글에 악플들이 게재되자 “충돌사고는 그만. 맘들만 더 다칠 뿐! 나 신경 안 써요.그리고 할 말 있음 글 쓰고 탈퇴하지 말고 쪽지로 해요 대놓고 하지 말고! 여기 가족들까지 신경 쓰게 하지 말어! 경고야!”라는 글로 악플러들에게 답했다.
<#10_LINE#>

[타임라인]김선아 “충돌사고는 그만, 맘들만 더 다칠 뿐”


허각:“오늘 자정에 기대하세요. ‘죽고싶단 말밖에’”
-가수 허각이 7일 자신의 트위터에 “후후 오늘 자정에 기대하세요. ‘죽고싶단 말밖에’”란 글을 올렸다. 이는 오는 8일 자신의 후속곡 공개를 앞두고 올린 글로 ‘죽고싶단 말밖에’는 허각의 후속곡 타이틀이다. 또한 지난 6일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에 출연, 철인 5종 장애물경기 대결에서 5초만에 탈락하는 결과를 보여준 일에 대해 “제가 그거 다 통과하는게 더 이상해요”라는 재치있는 글도 남겼다.


10 아시아 글. 강성희 인턴기자 인턴기자 she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