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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5년 연속 고객만족 대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아시아경제 조영신 기자]메리츠화재는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한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메리츠화재는 지난 89년간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 왔다는 점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개선해 왔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업계 최초로 도입한 고객 안심콜과 여성운전자를 위한 주차연락 안내서비스, 고객패널 제도 등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서비스 강화에 노력해 이번에 수상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그동안 받았던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메리츠화재만의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준비중"이라며 "앞으로 100년, 200년 동안 메리츠화재의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고객감동 경영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조영신 기자 asch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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