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배우 안재모와 함께 하는 '친환경 드라이빙스쿨'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르노삼성, 배우 안재모와 함께 하는 '친환경 드라이빙스쿨' 개최 친환경 드라이빙 스쿨에 참석한 부산 동아대 학생과 강사로 초빙된 배우 겸 전문 카레이서 안재모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6일 부산 동아대학교에서 배우 안재모씨와 함께 ‘친환경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고 대학생에게 친환경 운전법 전파에 나섰다.


르노삼성은 친환경 캠페인인 '에코 액션'의 일환으로 2009년부터 ‘친환경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5번째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5월 이후 두번째로 배우 안재모씨가 강사로 나서 전문 카레이서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소배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7가지 친환경 운전법과 안전운전 방법을 강의해 대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안씨는 “앞으로도 카레이서로 활동하면서 느낀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운전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재미있고 쉽게 전파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친환경 운전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매달 첫째 수요일에는 ‘타이어 공기압 매달 확인하세요’ 캠페인을, 셋째 수요일에는 ‘트렁크를 비워주세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