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가구·침구 전문관 '가구 브랜드 플레이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2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옥션(www.auction.co.kr)이 가구ㆍ침구 전문 브랜드관인 '가구 브랜드 플레이스'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총 275명의 구매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구 브랜드 플레이스'는 국내 전문 가구 브랜드 상품을 찾기 쉽게 카테고리별로 모아서 보여주는 전문관으로 한샘인테리어, 보루네오, 에넥스, 장인가구 등 국내 대표 가구브랜드를 비롯, 침대 및 의자 카테고리별 전문 브랜드가 총 망라돼 소개되고 있다.

현재 37개의 전문 브랜드 가구 입점돼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고물가 시대 알뜰한 혼수 마련을 비롯 가구·침구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채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카테고리별, 브랜드별로 세분화한 검색시스템은 원하는 상품을 보다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으며, 롯데백화점 입점 브랜드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온라인몰에서도 백화점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코너를 통해 매주 인기브랜드를 파격가에 깜짝 할인해주는 '위클리세일'이벤트를 비롯, 매월 웹진 형태의 '인테리어 가이드 북'을 발간해 계절별, 공간별, 유행별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홈 인테리어에 관한 트렌드 이슈를 발 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옥션은 이번 가구 브랜드 전문관 오픈을 기념, '낚시게임하고 푸짐한 경품 낚자' 이벤트를 통해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프레소 머신, 휴롬 원액기, 전기주전자, 후라이팬, 커피쿠폰(던킨) 등 총 27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내달 27일까지 브랜드관의 가구ㆍ침구 누적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간단한 게임을 통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단, 경품 발송일 기준(12월 초)으로 상품 구매를 취소하지 않은 고객에게만 최종적으로 경품이 제공될 방침.


유문숙 옥션 가구 카테고리 부장은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상품군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로, 이번 가구ㆍ침구 전문관 리뉴얼이 기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것은 물론 신규 고객 유입에도 큰 효과를 볼 것"이라며 "검색의 편의성 제공 및 다양한 브랜드 상품군 접목으로 향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폭넓은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