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년만에 거창을 바꾸다’ 거창코아루 에듀시티, 10월21일 그랜드오픈!

시계아이콘01분 0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 10년만에 선보이는 거창 최대 단지
- 거창 최초로 단지 내 생태연못,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갖춰
- 전세대 국민주택규모 이하로 구성, 거창은 물론 서울 부산에서도 관심
- 초기 계약자 황금열쇠 증정 및 다채로운 행사 준비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200세대 이상 규모 민간주택분양으로는 10년만에 첫 분양인 거창코아루 에듀시티가 10월 21일 본격적으로 견본주택을 선보인다.

‘10년만에 거창을 바꾸다’ 거창코아루 에듀시티, 10월21일 그랜드오픈!
AD



거창 코아루 에듀시티 아파트는 거창 주거문화를 한 단계 높이겠다는 목표 하에 한국토지신탁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7층~23층 6개동 규모로 건립된다. 전체 455가구로 이뤄지며 평형(전용면적)별로는 △59㎡형 92가구 △71㎡형 88가구 △84㎡형 275가구 등이다.


10년 만에 선보이는 아파트로서 거창 최초로 단지 내 생태연못, 중앙광장, 휴게터를 갖추고 있고,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또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 거창고,거창대성고,거창여고 등 전국 명문학교들로 유명한 교육 도시 거창의 특색에 맞춰 북카페, 독서실 등 교육과 관련된 서비스를 아파트에 적용할 예정"이라며 “학생들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10년만에 거창을 바꾸다’ 거창코아루 에듀시티, 10월21일 그랜드오픈!



거창 코아루 에듀시티 아파트는 지하주차장이 각 동과 바로 연결돼 차량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교통 여건도 양호하다. 영, 호남을 잇는 88올림픽고속도로 거창IC가 가깝고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를 통해 대전 진주 등에 접근하기 편하다. 88올림픽고속도로 4차선 확장 공사, 거창~무주 간 터널 개설,국도 3호선 4차선 확장 공사 등이 진행될 예정인 점도 호재다. 김천~거창~진주 간 철도 신설 및 함양~울산 간 고속도로 건립 등 각종 인프라 확충 계획도 잡혀 있다.


지역 주력 산업단지인 승강기산업밸리,정장농공산업단지 등도 인접해 있다. 인근에 72만㎡ 규모의 일반 산업단지가 조성 중이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국민주택규모 이하로 구성되어, 거창 내부뿐만 아니라 서울, 부산 지역에서도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초기 계약자 선착순 100명에 한해 황금 열쇠를 증정할 예정이고, 견본주택 내에서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한다.


분양가는 평당 500만원 중후반대이다. 입주는 2013년 12월 예정이다.


견본주택 주소 :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1005-62번지
문의 : (055)942-2600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