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미스터피자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오늘의 피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스터피자의 홈페이지는 기존 7단계이던 온라인 주문 절차를 4단계로 단순화하고, 피자 이미지도 브랜드별로 정렬해 고객이 원하는 피자를 쉽게 찾고 주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알뜰계산기 기능을 통해 주문하기 전에 미리 계산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피자 종류로 인해 선택이 고민인 유저들을 위한 '피자 추천 마법사' 기능도 강화했다. 미스터피자의 트위터(http://twitter.com/mrpizzalove)와 블로그(http://blog.naver.com/mrpizzalove)를 연동했으며 미스터피자 탐방기·미소단 코너 등을 신규로 개설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꾀한 것도 특징이다.
미스터피자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월 13일까지 온라인 주문시 오늘의 피자를 25% 할인해주는 '오늘의 피자를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피자 8조각을 모아 한 판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100명에게 쉬림프골드 레귤러 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안지현 마케팅본부 팀장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며 "고객접점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고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미스터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