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옥션(www.auction.co.kr)이 서울패션위크 시즌을 맞아 사이트 방문 또는 패션 상품 구매만으로 패션위크 관람 티켓 및 출전 디자이너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옥션 패션위크'이벤트를 진행, 사이트 방문만으로도 매주 다양한 경품을 즉석 추첨해 증정한다.
5일부터 10일까지 이벤트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서울패션위크' 1일 관람권 또는 디자이너 패션쇼 티켓을 총 101명(1인2매)에게 증정하며, 1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매일 100명을 즉석 추첨해 커피(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17일부터 21일까지진행되는 의 3차 이벤트 즉석추첨 경품은 '스타일7 파우치'로, 이벤트 참여 고객중 총 100명에게 즉석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
특히, 이벤트 전 일정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번 패션위크에 참여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패션쇼 출품작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슈콤마보니의 연예인 협찬 워커'를 총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경품은 특정 연예인의 이름을 따 패셔니스타 사이에서 더욱 입소문이 난 디자인 슈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성의류ㆍ빅사이즈ㆍ언더웨어ㆍ슈즈ㆍ패션잡화ㆍ주얼리ㆍ뷰티 등 옥션 패션카테고리 구매내역(옥션 구매결정 기준)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28일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옥션은 '최범석'디자이너와 '슈콤마보니'의 2011년 F/W(가을ㆍ겨울) 핫 트랜드를 비롯, 2012년 S/S(봄ㆍ여름) 트렌드 옥션 이용자들에게 패션 키워드 전문 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송하영 옥션 의류팀장은 "디자이너들의 최대 축제인 패션위크 개최에 앞서, 자사 회원들에게 패션 트렌드를 먼저 소개하는 한편 다양한 패션쇼 관련 경품 제공을 통해 최대 패션쇼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한 이벤트"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